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헬스를 할때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중 어느것을먼저해야효과적이고 그이유는무엇인가?
조회수 372 | 2010.04.05 | 문서번호: 12179189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4.05
유산소운동 먼저하고, 근력은동 <- 복근운동 <- 스트레칭(마무리 운동)으로 몸을 풀어줍니다.유산소먼저가 더 무리가 안간다고 합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헬스 할 때 유산소운동은 어느 정도 하는 게 좋나요??
[연관]
헬스할때 유산소운동부터하는건가요근력운동부터하는건가요??
[연관]
헬스가서운동할때 무산소하고유산소해야효과적인가요아니면 유산소하고무산소해야효과
[연관]
헬스는유산소운동무산소운동??
[연관]
헬스할때 유산소운동이먼저인가요 무산소운동이 먼저인가요
[연관]
다이어트를 위해 헬스를하려하는데 유산소운동과 근력운동 둘 중 무엇을 먼저 할까요?
[연관]
유산소운동이 헬스장가면무엇을해야하죠??
이야기:
더보기
[로판]
저주받은 공작님의 밤비서로 취직했습니다
[BL]
연예기획사 대표와 지하아이돌의 스캔들
[현대]
퇴사 직전 마법을 얻었다
[회귀]
50년 전 고교시절로 돌아갔다
[로판]
하녀로 환생했더니 전생의 약혼자가 집사였다
[일상]
등굣길에 주운 백만원의 주인을 찾아서
[생존]
지하철 막차에서 시작된 재앙
[생존]
새벽 2시 골목길에서 마주친 그것
[현대]
아침에 눈떴더니 모든 숫자가 보인다
[로판]
폐비의 딸로 살다가 예언의 주인공이 되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