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헬스 할 때 유산소운동은 어느 정도 하는 게 좋나요??
조회수 37 | 2011.11.23 | 문서번호: 18039598
전체 답변:
[지식맨]
2011.11.23
유산소 운동은 보통 40분 이상해주어야 지방이 연소가 되면서 효과가 나타납니다.오래하실수록 좋고 최소 40분이상해주세요 ^^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헬스할때 유산소운동이먼저인가요 무산소운동이 먼저인가요
[연관]
헬스할때 먼저 유산소운동 하나요 무산소 운동 하나요???
[연관]
헬스는유산소운동무산소운동??
[연관]
헬쓰할때 유산소운동은 어느정도해야대조?
[연관]
헬스운동중 유산소운동좀?
[연관]
헬스할때 유산소운동부터하는건가요근력운동부터하는건가요??
[연관]
헬스장가면 유산소운동이 뭐뭐있나요??
인기 질문:
[인기]
시의원 월급은 얼마정도예요?
[인기]
왕관모양이마스코트인자동차회사이름이뭐가요?
[인기]
여자가 후배위섹스 좋아하는이유
[인기]
보수란 무슨 뜻이고 진보란 무슨 뜻입니까? ex)한나라당은 보수당이다
[인기]
이순신장군 키는 몇인가요?
[인기]
화산 활동의 좋은 점
[인기]
하앙..오빠 (x.x)♡주세요..읏..하으응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메이플 수상한버섯 퀘스트에서 오염된뿔버섯의갓 보통뿔버섯잡으면되나요?
[인기]
내일 선거날 우체국하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