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보둥이♥따뜻하게하구조심히있나요?!잠도편하게푹~잘잤구요!그런데아침밥은요..어제

조회수 23 | 2009.04.02 | 문서번호: 7676805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4.02

끝부분이 약간 이상하긴한데 괜찮은데요,술먹었으니깐해장해야죠~꼭꼭!따뜻한국물에아침밥챙겨드세요~^^ 이래도 될것 같구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