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특여보둥이♥따뜻하게하구조심히있나요?!잠도편하게푹~잘잤구요!그런데아침밥은요..

조회수 35 | 2009.04.02 | 문서번호: 7676786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4.02

괜찮네요ㅋ "어제술먹었는데속은괜찮아?속좀풀리게해장국이랑아침밥잘챙겨먹고,힘내서~오늘하루도~화이팅해♥" 이렇게 보내셔도 좋구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