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보둥이♥따뜻하게하구조심히있나요?!잠도편하게푹~잘잤구요!그런데아침밥은요..어제

조회수 28 | 2009.04.02 | 문서번호: 7676770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4.02

네 이전질문보니 남친한테 보내는 문자인데 어떻냐고 하셧네요^^ 괜찮아요 전혀 이상할거 없는 문자네요^^ 용기내셔서 보내보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