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보둥이♥따뜻하게하구조심히있나요?!잠도편하게푹~잘잤구요!그런데아침밥은요..어제

조회수 48 | 2009.04.02 | 문서번호: 7676767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4.02

정말 애교스러운 문자에요~!^^ 현모양처같은 느낌의 문자에요.. 지금의 남친분과 잘되시길바랄게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