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여보둥이♥따뜻하게하구조심히있나요?잠도편하게푹잘잤구요?아침밥은어제술먹어서속이

조회수 22 | 2009.04.02 | 문서번호: 7676915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4.02

세심해 보입니다,따뜻한마음이 느껴져서 마음 따뜻해지고 감동스럽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