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고도비만일 때 유산소 운동 없이 3개월 될때까지 악력기 운동하면 전완근과 손의근육 발달하나요?
조회수 39 | 2015.12.30 | 문서번호: 22399133
전체 답변:
[지식맨]
2015.12.30
악력기의 효과는 악력향상 뿐아니라 손의근력, 팔의근력이 키워진다고 합니다. 지식맨전화상담060-300-7889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고도비만이면 유산소 없이 3개월 동안 악력기 하면 손의근육과 전완근 발달하나요? 정말로 맞습니까?
[연관]
고도 비만이면 유산소안하고 악력기 있는데 그걸 3개월 동안 될때까지 악력기 하면 전완근,손의근육 발달 하나요?
[연관]
고도비만이면 유산소안하고 지디그립 울트라악력기를 조금씩 조금씩 3개월 될때까지하면 손의근육과 전 완근 발달할까요?그리고 힘줄도 발달할까요?
[연관]
1.고도 비만이면 유산소운동 하지않고 삼각근운동3개월될때까지하면 삼각근 발달하나요? 2.고도비만이면 유산소없이 지디그립 울트라 악력기 3개월 될때까지 하면 전완근과 손의근육 발달하나요 힘줄이랑요
[연관]
고도비만이면 전완근만들때 유산소하고 근력운동 2다 같이 병행해야하나요? 2.유산소제외하고 아령운동하면 지방이 약간빠지는데 근육이 발달하는 것이 아니라 근육의 크기가 커지는것인가요? 3.유산소안하고 전완근운동하면 근육의크기가 커지면 어떻게되나요 근육이 보이나요?
[연관]
복싱 다이어트용으로 3개월정도 배울껀데요. 유산소운동이랑 근력운동 동시에 되는건?
[연관]
3주동안운동을안하면근육이다소멸되나요?
인기 질문: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인기]
사직야구장경기시작몇시간전부터입장가능한가요??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착한여자나쁜여자결말
[인기]
슘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알려줄 수 있을까요?
[인기]
삐삐시대의 숫자암호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24kgf를팔면 가격이얼마나되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