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고도비만이면 유산소 없이 3개월 동안 악력기 하면 손의근육과 전완근 발달하나요? 정말로 맞습니까?
조회수 33 | 2015.12.30 | 문서번호: 22399138
전체 답변:
[지식맨]
2015.12.30
유산소는체지방을태우는것이고악력기는근육을기르는별개의운동입니다충분히발달합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고도비만일 때 유산소 운동 없이 3개월 될때까지 악력기 운동하면 전완근과 손의근육 발달하나요?
[연관]
고도 비만이면 유산소안하고 악력기 있는데 그걸 3개월 동안 될때까지 악력기 하면 전완근,손의근육 발달 하나요?
[연관]
고도비만이면 유산소안하고 지디그립 울트라악력기를 조금씩 조금씩 3개월 될때까지하면 손의근육과 전 완근 발달할까요?그리고 힘줄도 발달할까요?
[연관]
1.고도 비만이면 유산소운동 하지않고 삼각근운동3개월될때까지하면 삼각근 발달하나요? 2.고도비만이면 유산소없이 지디그립 울트라 악력기 3개월 될때까지 하면 전완근과 손의근육 발달하나요 힘줄이랑요
[연관]
고도비만이면 전완근만들때 유산소하고 근력운동 2다 같이 병행해야하나요? 2.유산소제외하고 아령운동하면 지방이 약간빠지는데 근육이 발달하는 것이 아니라 근육의 크기가 커지는것인가요? 3.유산소안하고 전완근운동하면 근육의크기가 커지면 어떻게되나요 근육이 보이나요?
[연관]
지방이 많으면 울트라악력기 유산소 없이 3개월 될때까지하면 손의근육,전완근 2개 힘줄도 보이나요? 그리고 힘세지나요?
[연관]
체지방인데 유산소안하고 악력기하면 손의근육,전완근[아랫팔뚝]보이나요?
인기 질문: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24KGF라고 써 있는 게 금인가요?
[인기]
화산 활동의 좋은 점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24kgf를팔면 가격이얼마나되죠?
[인기]
우리나라 월드컵 지금까지 16강 진출횟수 알려주세요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6월25일에예전에공휴일이었나요?
[인기]
사직야구장경기시작몇시간전부터입장가능한가요??
[인기]
모토로라 금색 레이져폰 진짜금인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