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메이플스토리1차전직법사INT와LUK은몇이어야하나요?

조회수 174 | 2008.09.13 | 문서번호: 5169304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9.13

럭은 자기렙의 +3올리시고 나머지는 올인트에 찍으시면 되겠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