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마법사는전직전까지int와luk은어떻게분배해주면되나요?

조회수 50 | 2008.02.24 | 문서번호: 2601572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24

메이플 스토리를 말하시는 건가요? 메이플에서 법사는 힘과 덱스를 44로 찍은후 럭을 자기렙 +3으로 하신뒤 나머지는 올 인트로 하는것이 좋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