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메이플 법사는 LUK이 자기렙 +3인데 보통 렙몇때까지 이렇게 찍어요???

조회수 80 | 2009.01.31 | 문서번호: 6866699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1.31

안녕하세요 메이플에서 올인 법사가 아닌 이상은 120까지 자기랩 +럭3 을 쭉 찍어주셔야 되고요 올인법사의 경우 64부터 럭을 찍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