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메이플 법사는 LUK이 자기렙 +3인데 보통 렙몇때까지 이렇게 찍어요???

조회수 100 | 2009.01.31 | 문서번호: 6866710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1.31

럭 80찍고 다 인트 찍으라고 하니까 랩 77까지 +3으로 가야되네요 ㅎㅎ 열랩하시고 수고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