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비지니스/경제]알바를 월 120만원 받고 레스토랑에서 일을했는데 주 6회 일하고 하루쉽니다 10시반출근해서 거의 마감하면 10시반 퇴근이구요 근데 제가 갑자기 이사를가게되서 일을 그만두게 됬습니다 이럴땐 돈을 얼마 받을수 있나요 하루 12시간 일하고 지금까지 일한 일수는 11일입니다 얼마정도 받아야 제대로 받은거죠?
조회수 139 | 2014.09.01 | 문서번호: 21220242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비지니스/경제]알바를 3일하고 짤렷는데 돈 받을 수 있나요? 대략 9만 5천원정도 되는데요 근로계약서 이런거 다 썻어요 만약 안 주면 고용노동부 신고 가능한가요? 대형프랜차이즈점인데..
[연관]
[비지니스/경제]알바비계산좀요 시급5800원에 10시~9시30분 11시간30분씩 3일일했고 11시간20분 1일 일했습니다 상시근무인원이 5명이되는업장이고 연장수당을 받을수있다면 총얼마나되는지궁금합니다
[연관]
알바를하루했는데 사정이생겨서 출근3시간전쯤 그만두겠다말씀드리고 하루일당을요구했는데 받을수있나요?시급8000원받기로협의하고들어간건데 8000원으로받을수도있나요 직접받으러오라해서 계좌로넣어달라했는데 무조건직접가야하나요
[연관]
[비지니스/경제]제가 베스킨라빈스에서 아르바이트를하는데 오늘이3일째거든요 그리고베스킨라빈스알바가처음인데 사장님이시급도5300원을주신데요 근데 또 첫알바시작부터일주일간은적응기간이라고 제가일주일동안알바한건 돈을안주시겟다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ㅜㅜ..
[연관]
null
[연관]
[비지니스/경제]알바해서 80.5시간 일하고 최저시급도 안되는 39만원을받았습니다. 물어보니 사대보험비 5:5로 부담해서 그렇게된거라는데 이게 맞는건가요?원래 사대보험 비용을 알바가 부담하나요??
[연관]
null
인기 질문:
[인기]
부산월드컵응원장소어디예용???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족보닷컴 이용료 알려조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