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비지니스/경제]알바해서 80.5시간 일하고 최저시급도 안되는 39만원을받았습니다. 물어보니 사대보험비 5:5로 부담해서 그렇게된거라는데 이게 맞는건가요?원래 사대보험 비용을 알바가 부담하나요??
조회수 68 | 2015.03.12 | 문서번호: 21881719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null
[연관]
알바가 일하는곳에서 사대보험을들었을경우돈이나가나요?나간다면얼마가나가나요??!!
[연관]
[비지니스/경제]2년동안한일을 그만두려고하는데요 한달좀 못채우게 일을하고 급여를받아야하는데 사업주가 4대보험 실업급여를 받게해준다고 급여는 없던걸로하자구하네요 근데 제실월급에 70퍼정도로 월급이 4대보험으로들어가있는데 제가여기서 실업급여로받으면 몇프로쯤되고 사업주를뭐어떻게 신고할법은 없을까요 급여도 돈이없는것도아닌데 3개월후로와서받아가라고 하고요
[연관]
알바비 계산 주휴수당 화 5시간 금 5시간 토 6시간+25분 초과근무.
[연관]
알바비도 세금이있나요??있다면몇%나되요??(4대보험안들었을시)
[연관]
[비지니스/경제]알바를 월 120만원 받고 레스토랑에서 일을했는데 주 6회 일하고 하루쉽니다 10시반출근해서 거의 마감하면 10시반 퇴근이구요 근데 제가 갑자기 이사를가게되서 일을 그만두게 됬습니다 이럴땐 돈을 얼마 받을수 있나요 하루 12시간 일하고 지금까지 일한 일수는 11일입니다 얼마정도 받아야 제대로 받은거죠?
[연관]
[비지니스/경제]알바를 3일하고 짤렷는데 돈 받을 수 있나요? 대략 9만 5천원정도 되는데요 근로계약서 이런거 다 썻어요 만약 안 주면 고용노동부 신고 가능한가요? 대형프랜차이즈점인데..
인기 질문: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밍키넷같은사이트 뭐가잇나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12히차4등당첨금
[인기]
메이플 금이간안경 어떻게구하죠?
[인기]
못되쳐먹다 와 못돼쳐먹다 혹은 못되처먹다 와 못돼처먹다 중 뭐가 맞나요?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