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저 월급을못받아서 노동부에고소를했는데 잘해결되서 진정서취하하려고하는데어캐하죠

조회수 227 | 2011.02.08 | 문서번호: 15747190

전체 답변:
[지식맨]  2011.02.08

안녕하세요. 노동부 노동종합상담센터 1544-1350번으로 전화하셔서 취하하시면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