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선예를무척좋아하는데제가판사라는직업을가져서선예와만났는데선예를배우자로맞?

조회수 130 | 2008.11.13 | 문서번호: 5909288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13

원걸선예양말씀이죠?판사가되시면일단스펙은굉장히좋아집니다제가알기론선예는기독교신자입니다님이같이교회가고그러면가능성은엄청좋아질꺼같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