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선예를 무척좋아하는데선예가방송에출연했을때방송쉬는시간에선예에게편지라든지

조회수 146 | 2008.11.12 | 문서번호: 5902516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12

네^^잘지내셨어요~?맨처음에답변부터한4개정도까지답해드렸었는데다시만나게되네요. 그럼요. 요즘엔 쉬는시간에 싸인도 받을수 있고 그래요 .힘내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