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선예를 무척좋아하는데선예가방송에출연했을때방송쉬는시간에선예에게편지라든지

조회수 201 | 2008.11.12 | 문서번호: 5902518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12

선예를 정말 좋아하시나 보네요^^ 뭐 방송 쉬는시간이 그럴때는 줄수있지 않을까요 하지만 선예도 때에 맞춰 분장해야되고 하니 쉽지는 않을거같네요화이팅!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