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지금은선예가출연하는 방송에방청객으로가서쉬는시간에대화하면서친분을 쌓을수도잇나

조회수 124 | 2008.11.11 | 문서번호: 5888101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11

방청객이쉬는시간에연예인과대화하는건거의없구요.많이~가서FD같은사람들과친해지면그때야얘기나좀해볼까요??ㅠ.ㅠ 성공하는것만이선예와친해질수있는길이예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