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제가선예를무척좋아하는데제가판사라는직업을가져서선예와만났는데선예를배우자로맞?

조회수 108 | 2008.11.13 | 문서번호: 5909285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13

무조건 판사를 하기보단, 본인이하고싶은일을 하면서 거기서 최고가 되는것도 선예에게 잘 보일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일것 같네요^^ 열심히 해보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