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SM전화오디션3차때 나이키후드티+청바지+나이키신발바가지머리인데귀엽게말구가두되

조회수 38 | 2008.10.04 | 문서번호: 5421183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0.04

네 그렇게 가셔도 될거같네요 꼭 붙으시기바랍니다.^^ 붙어서 연습생되서 꼭 성공하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