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SM ARS3차볼때머리는바가지머리구요 나이키후드티+청바지+나이키신발괜찮나요~~!

조회수 161 | 2008.10.03 | 문서번호: 5417751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0.03

안녕하세요^^지식맨입니다 성실히 답변드리겟습니다.나이키 후드티 색깔이 무슨색인지는 모르겟지만 이렇게 입으면 개인적으로는 더울수도입지만 귀여울것같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