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1.SM ARS 3차볼때 나이키후드티옐로우+청바지+나이키신발+바가지머리괜찮나요?

조회수 85 | 2008.10.03 | 문서번호: 5418398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0.03

네^.^ 귀여운 노랑후드티에 바가지 머리하지면 정말 귀여우실꺼 같아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