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SM전화오디션3차볼때제가바가지머리인데요~^^!머리를말구갈까요?안말구갈까요?

조회수 173 | 2008.10.04 | 문서번호: 5421121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0.04

고데기를 사용해서 머리에 약간의 웨이브를 주는게 이쁘지않을까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