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_- 다섯시 반에 학원가야하는데

조회수 65 | 2008.08.14 | 문서번호: 4743487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8.14

ㅎㅎㅎ학원가기싫은가봐요??ㅎㅎ 큰그릇은늦게만들어진다고 지금이시기를잘견뎌내시면 꼭성공하실거에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