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런닝머신한시간 씩 걷고 주안에물마셔도 이상없나요?!이렇게 한달하면 효과가얼마나잇

조회수 205 | 2008.02.29 | 문서번호: 2659256

전체 답변:
[지식맨]  2008.02.29

경험잔데요 한달에 3키로 정도 빠졌어요 저는 한시간 죽도록 하고서 물 한컵 마셨어요 중간에 마셔도 상관없어요 대신에 운동은 20분은 쉬지않고 하셔야해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