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제가 스베누 제니스를 사려고하는데 사이즈가 10단위로 나오더라고여 지금신고있는건 아디다스 zx8000 250사이즈 꽉끼는데 스베누제니스 250을 사야하나요 260을사야하나요
조회수 39 | 2015.11.01 | 문서번호: 22351892
전체 답변:
[지식맨]
2015.11.01
260이 적당합니다. 이용해주세여 감사합니다(전화로지식맨과상담하려면060-300-7889로전화주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제가 스베누 제니스를 사려하는데 사이즈가 10단위여서; 지금 신고있는건 아디다스 zx8000 250완전히 딱맞게 신고있는데 제니스는 250을 사야하나요 260을 사야하나요
[연관]
제가 스베누 제니스를 사려고하는데 10단위여서 지금 신고있는게 아디다스 zx8000 250딱맞는데 사이즈를 250해여하나요 260해여하나요
[연관]
제가 나이키 크로커다일 포스를 사려고하는데 지금 신고있는게 아디다스 zx8000 250사이즈 꽉끼거든요 포스는 어떻게 사야할까요 250?260?
[연관]
제가 조던5메탈릭 실버를 사려고하는데 맨260밖에 없두라고여... 제가 아디다스 zx8000 250딱맞게 신는데 조던5신을수 있을까여? 교복에입을건데 이상하지는 않겟져?
[연관]
1제가 팡슈즈에서 조던 4토로,4시멘트,4그린글로우,5메탈릭실버 이중에 하나를 사려하는데 사이즈가 260밖에 없더라고여 제가 아디다스zx8000 250사이즈 완전히 딱맞는데 4,5둘중에 어느것이더낳을까여 교복에 신으면 이쁠거가튼것좀 추천해주세요 사이즈 신을수있는지도....부탁드리겟습니다
[연관]
제가 조던6카마인을 맨260사이즈로 사려고하는데 아디다스 zx8000 250 신는데 많이클까요? 조던 작게나온다해서
[연관]
뉴발란스990 사이즈질문!나이키프리런260신고,아디다스zx750 255신어요
인기 질문: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부산역 기차역 안에 흡연실있어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일본어로 야메떼,기무찌 뜻이뭐임
[인기]
부산공고,부산전자공고 커트라인은?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