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제가 스베누 제니스를 사려고하는데 10단위여서 지금 신고있는게 아디다스 zx8000 250딱맞는데 사이즈를 250해여하나요 260해여하나요
조회수 26 | 2015.11.01 | 문서번호: 22351869
전체 답변:
[지식맨]
2015.11.01
아디다스 zx8000은 한치수 크게 나오기 때문에 260이 적절할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지식맨전화상담 060-300-7889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제가 스베누 제니스를 사려하는데 사이즈가 10단위여서; 지금 신고있는건 아디다스 zx8000 250완전히 딱맞게 신고있는데 제니스는 250을 사야하나요 260을 사야하나요
[연관]
제가 스베누 제니스를 사려고하는데 사이즈가 10단위로 나오더라고여 지금신고있는건 아디다스 zx8000 250사이즈 꽉끼는데 스베누제니스 250을 사야하나요 260을사야하나요
[연관]
제가 나이키 크로커다일 포스를 사려고하는데 지금 신고있는게 아디다스 zx8000 250사이즈 꽉끼거든요 포스는 어떻게 사야할까요 250?260?
[연관]
제가 조던6카마인을 맨260사이즈로 사려고하는데 아디다스 zx8000 250 신는데 많이클까요? 조던 작게나온다해서
[연관]
1제가 팡슈즈에서 조던 4토로,4시멘트,4그린글로우,5메탈릭실버 이중에 하나를 사려하는데 사이즈가 260밖에 없더라고여 제가 아디다스zx8000 250사이즈 완전히 딱맞는데 4,5둘중에 어느것이더낳을까여 교복에 신으면 이쁠거가튼것좀 추천해주세요 사이즈 신을수있는지도....부탁드리겟습니다
[연관]
제가 조던5메탈릭 실버를 사려고하는데 맨260밖에 없두라고여... 제가 아디다스 zx8000 250딱맞게 신는데 조던5신을수 있을까여? 교복에입을건데 이상하지는 않겟져?
[연관]
뉴발란스990 사이즈질문!나이키프리런260신고,아디다스zx750 255신어요
인기 질문:
[인기]
신한은행에서 스포츠토토 환급가능한다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인기]
축구 언더오버 뜻이먼가여?
[인기]
50cc나 100cc 스쿠터도 면허가 필요한가요?
[인기]
애들이 자꾸 일베충거리는데 일베충뜻이 뭐에요?
[인기]
루즈핏의 뜻이뭔가요???
[인기]
게의치않다 개의치않다 어떤게맞나영
[인기]
옛날돈 만원짜리 은행가서바꾸면 얼마정도일까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