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제가 조던6카마인을 맨260사이즈로 사려고하는데 아디다스 zx8000 250 신는데 많이클까요? 조던 작게나온다해서
조회수 78 | 2015.08.15 | 문서번호: 22190457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8.15
조던6카마인 제품의 경우 사이즈가 작게나온편은 아니기 때문에 어느정도 클것으로 예상됩니다. 깔창 1개 정도를 추가로 깔고 신는것이 좋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제가 조던5메탈릭 실버를 사려고하는데 맨260밖에 없두라고여... 제가 아디다스 zx8000 250딱맞게 신는데 조던5신을수 있을까여? 교복에입을건데 이상하지는 않겟져?
[연관]
조던6카마인을 사려는데 맨260밖에없어서 아디다스 zx8000 250딱맞게신는데 조던6가 작게나온다고들어서 신을수있을까여...? 신을수있다면교복에 입을건데 어울리나여?
[연관]
브랜드박스 조던6카마인 정품인가여?? 가격이30만원정도이길래 사이즈는 260이젤작던데 제가 아디다스zx8000 250딱맞게신는데 신을수있을까여...? 제가 학생인데 교복에 조던6가 어울릴까여??
[연관]
제가 조던5 메탈릭실버 255 사이즈를 구매하려고하는데 제가 아디다스 zx8000 250 완전히 딱맞게신는데 조던5 맞을까여?
[연관]
1제가 팡슈즈에서 조던 4토로,4시멘트,4그린글로우,5메탈릭실버 이중에 하나를 사려하는데 사이즈가 260밖에 없더라고여 제가 아디다스zx8000 250사이즈 완전히 딱맞는데 4,5둘중에 어느것이더낳을까여 교복에 신으면 이쁠거가튼것좀 추천해주세요 사이즈 신을수있는지도....부탁드리겟습니다
[연관]
제가 스베누 제니스를 사려고하는데 10단위여서 지금 신고있는게 아디다스 zx8000 250딱맞는데 사이즈를 250해여하나요 260해여하나요
[연관]
조던4토로,그린글로우 조던5메탈릭실버 이것들중에 하나를 사려고하는데 어떤것이 교복에 잘어울릴까요? 그리고 제가발이 아디다스zx8000 250사이즈를 완전히 딱맞게 신는데 조던파는곳에 260밖에 없어서 어떤것을 사는것이 괜찬을까요......부탁드립니다
인기 질문: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마늘 깐 손가락이 너무 따갑고 톡쏘를 때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여자 자위행위는 어떻게 하나요
[인기]
군수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인기]
최근 자살한 남자연예인은?
[인기]
지로시작하는 한방단어
[인기]
신한은행에서 스포츠토토 환급가능한다요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