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비지니스/경제]계약직 사직원 결제가 떨어질때까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조회수 36 | 2015.06.26 | 문서번호: 22114463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비지니스/경제]조기재취업 수당 받기 전에 권고 사직 당하면 어떻게 되나요? 10개월 근무하고 권고 사직 당했어요
[연관]
null
[연관]
[비지니스/경제]벌 금 납부후 통장압류해지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연관]
[비지니스/경제]이번달 3일부터 총 16일간 하루도 못쉬고 열두시간 근무를 하다가 갑작스레 대기업생산직에 취업되어 무단으로 퇴사 했습니다 문자가 와서 답을 안했고 전화도 안받으니 보험문제 때문에 직접와서 사직서를 써야 다른회사에 취직이 될거고 통장사본을 들고와야 월급을 준다고 협박조로 문자가 왔더라구여.. 근데 근로계약서를 쓸때 분명히 급여계좌를 작성했는데 사본이 필요한가요?? 또한 보험문제도 사직서를 직접써야 취업이 된다는게 맞는건지 그리고 꼭 계좌사본을 들고 직접 가야만 급여가 지급되는건지 궁금합니다
[연관]
[비지니스/경제]1차 실업수당받고 2차 받기전에 그중간에 취직하면 1차와취직까지 기간돈 받나요
[연관]
[비지니스/경제]인턴 3개월후 정직원으로 근로계약서를 작성했어요. 월급보다 큰액수로 연봉을 적었는데 이금액이 월급에서 한달치를 더한 금액으로 적었습니다. 1년 계약으로 적은거구요~1년 계약기간 다닐경우 퇴직금으로 지급 받기로 했습니다. 4대보험도 등록된 상태구요..사장님은 근로계약서 사본도 주시지 않았는데 이게 저에게 불이익이 생길수 있는지 궁금합니다.ㅜㅜ자세한 답변 부탁드려요!!
[연관]
직원은 시급으로따지면 한시간당 얼마나 받아야되나요?
인기 질문:
[인기]
해수의연직운동이란게뭔가요
[인기]
딸초의 뜻??!
[인기]
일본야구는연장몇회까지하나요?
[인기]
루즈핏의 뜻이뭔가요???
[인기]
이초석목사님애대해서 알려주세요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축구중계라디오채널은??
[인기]
스포츠토토에서 마핸과 플핸이 무슨뜻?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인기]
군수의 월급은 얼마입니까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