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의학/건강]아침에밥먹고점심에오므라이스간식으로딸기3개순살치킨3조각저녁에밥 일요일에는운동않하고쉬는데살많이찔까요?많이먹었죠??
조회수 32 | 2015.02.09 | 문서번호: 21767716
전체 답변:
[지식맨]
2015.02.09
평소에 꾸준히관리하고 계신다면 일주일에 하루는 먹고싶은걸먹는게 지속적인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의학/건강]아침에밥조금먹고2시간서있고 점심에떡볶이그라탕먹고1시간30정도서있고 130kcal아이스크림먹고 저녁에오므라이스먹고 훌라후프하고스트레칭할껀데ㅜㅜ 많이먹었죠??살많이찔까요??
[연관]
[의학/건강]아침에밥먹고30분넘게학교걸어가고 점심않먹고130kcal아이스크림하나먹고1시간서있기 저녁에그냥집밥먹을껀데살찔까요??? 운동않하면살찔까요
[연관]
[의학/건강]아침에밥조금먹고2시간동안서있고점심에350kcal짜리스파게티먹고한1시간30정도걷고간식으로150kcal아이스크림먹고1시간서있고저녁에밥먹고1시간제자리뛰기하고1시간스트레칭할텐데살찔까요??ㅜㅜ많이먹었죠??
[연관]
아침에밥조금먹고2시간서있고<br>점심에350kcal햄버거먹고1시간서있고<br>간식으로150kcal아이스크림먹고<br>저녁에밥먹을텐데살찔까요??설이라운동도못하는데많이먹었죠??살찔까요??
[연관]
[의학/건강]다이어트중인데ㅜㅜ놀러와서 운동도못하고ㅜㅜ아침에밥조금먹고점심에우동면만먹고 간식으로호두과자2개저녁에밥먹을껀데ㅜㅜ살많이찌겠죠??ㅜㅜ걱정이에요ㅜㅜ많이먹은거죠??
[연관]
[의학/건강]오늘많이먹었어요ㅜㅜ아침에씨리얼먹고1시간40분서있기 점심에김치볶음밥 간식130kal아이스크림 저녁에송도가서짬뽕반하고탕수육조금먹을꺼에요ㅜㅜ 많이먹었죠??오늘운동을못해서요ㅜㅜ 살많이찌겠죠??
[연관]
[의학/건강]아침에떡국먹고 점심에밥먹고 저녁에밥먹었어요ㅜㅜ간식않먹고 많이먹었죠??살많이찔까요?? 설이라운동도못하고ㅜㅜ학교다닐때는점심않먹는데ㅜㅜ방학이라ㅜㅜㅜ살많이찔까요??한1200kcal섭취한거같아요
인기 질문:
[인기]
보헴시가 종류별로뭐뭐있는지 알려주세요
[인기]
페북스타 박기명씨 뭐하는분이길래 돈이많아요 ?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인기]
사랑해널사랑해눈물나도록사랑해저기밤하늘의별보다 이노래제목이무엇인가요?
[인기]
로또 5천원 당첨되면 점포에 가서 당첨금 달라라고 하면 되나요?
[인기]
애들이 자꾸 일베충거리는데 일베충뜻이 뭐에요?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50cc나 100cc 스쿠터도 면허가 필요한가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