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조회수 47 | 2013.06.08 | 문서번호: 19627709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요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임신이 된다 해서 그것도 걱정되고요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인기 질문:
[인기]
약국에서 청심환 가격이 얼마에요? 알랑 물약 중에 어느 게 더 나아요? 각각 가격도 함께 알려줘요?
[인기]
부산공고,부산전자공고 커트라인은?
[인기]
색계에서무삭제20분이요.몇시간몇분쯤에나와요
[인기]
50cc나 100cc 스쿠터도 면허가 필요한가요?
[인기]
공무원시험보러갈때 수험표 출력안해가도 시험볼수있나요?
[인기]
위핑사이트100%정품인가요?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인기]
토토 당첨금을 수령할때 복방에서 받으려면 꼭 구입한 곳에서만 받아야해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32회차3등당첨금확실히얼마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