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조회수 22 | 2013.06.08 | 문서번호: 19627551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요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임신이 된다 해서 그것도 걱정되고요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인기 질문:
[인기]
여자가 음기고 남자가 양기인가요 여자가 양기인가요
[인기]
애들이 자꾸 일베충거리는데 일베충뜻이 뭐에요?
[인기]
부산역 기차역 안에 흡연실있어요???
[인기]
스포츠토토 구매시간 아침몇시부터인가여?
[인기]
부천에서 월드컵응원하는곳이 어디야??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인기]
니가좋아~너무좋아~내모든걸주고싶어'-' 이노래제목과가수좀요^^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인기]
대한민국남자성기평균크기는?
[인기]
축구 승무패 2등 당첨금 내역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