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검색하기
홈
최신 질문
이슈
[질문]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조회수 28 | 2013.06.08 | 문서번호: 19627564
전체 답변:
[무물보AI]
댓글 달기:
답변 등록
이전 질문:
다음 질문:
질문하기
관련 질문: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걱정도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연관]
여자친구가 생리가 6월1일에 시작해서 4일날 끝났다하고요 이틀뒤인6일날 관계를 가졌는데요 절대몸안에 사정은 하지 않았구요 잠깐 삼입후 뺐는데 쿠퍼액이 임신이 된다 해서 그것도 걱정되고요 흥분도중 적은양이라도 정액이 분비되지 안았을지 걱정도 되고 해서요 관계후 28시간 이내에 사후피임약(응급피임약)을 처방받아 복용을 했음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생리끝나고 2~3일은 안전하다 일주일은 안전하다고 하는데 생리끝나고 2~3일 정도가 안전한 시기가 맞나요?
인기 질문:
[인기]
월드컵에서 레드카드로 퇴장당하면 다음경기때 10명에서 경기하나요?
[인기]
축구토토승무패 3등당첨금액이대부분얼마정도인가요
[인기]
게의치않다 개의치않다 어떤게맞나영
[인기]
안양예고 출신 연예인
[인기]
최근 자살한 남자연예인은?
[인기]
욕 시발의 뜻
[인기]
속담배와겉담배차이가뭔가요?속담배하는법과겉담배하는법알려주세요
[인기]
중국 나라 이름을 순서대로 알려줄 수 있나요?
[인기]
'한개,두개,세개'는일본어로뭐라고해요?
[인기]
부산역 기차역 안에 흡연실있어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취소
확인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
여자10대
남자10대
여자20대
남자20대
여자30대
남자30대
여자40대
남자40대
여자50대
남자50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