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학교갈때 매일 자전거타면 뱃살이나 볼살이런거 다빠져요??(학교 걸어서20~30분)

조회수 64 | 2010.07.05 | 문서번호: 13213358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7.05

하체살배는데는자전거가최고라고합니다^^그러나전신의살을빼는데는빠르게걷는게더좋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