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학교의자만앉으면가스차고아랫배가부푸는데어쩌죠?그래서아랫뱃살도많아요ㅜ

조회수 109 | 2010.06.21 | 문서번호: 13054579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6.21

소화잘되는장에좋은장음료를매일하나씩드셔보세요.화장실에자주가시고물도자주마신후뱃살빼는운동을해주시거나식이요법등을이용해쳐지는뱃살을관리하셔도좋아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