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학교의자만앉으면 가스가차요..장이불안..특히뭐먹고앉으면심해요왜그러죠어쩌죠

조회수 297 | 2010.08.16 | 문서번호: 13742514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8.16

이러한현상은섬유질의섭취량이적은경우에나타날수있는현상으로다른질환이동반되어나타나는증상일경우도있으므로먼저검사를받아보는것이필요할것으로사려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