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특 여고생인데요약간소심한편인데애들이랑잘놀구요근데육사간다는자신감넘치고남성스

조회수 22 | 2010.04.15 | 문서번호: 12285147

전체 답변:
[지식맨]  2010.04.15

아무래도 질문자분은 좋아해서 그러는거 같습니다. 싫으시다면 딱 잘라서 말씀하시는게 뒤끝도 없고 좋습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관련 질문:

인기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