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AB형 여고생분들길에서 남자애보고나서 좀가서뒤돌아보는건머죠???얼굴만아는사이

조회수 32 | 2009.09.16 | 문서번호: 9707855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9.16

혈액형에 상관은없구요~ 얼굴보려고하는것은아닐까요?혹시남자분이잘생겼다면얼굴만아는사이에서더그럴수도있다고생각됩니다.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