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AB형 여고생분들길에서 남자애보고나서 좀가서뒤돌아보는건머죠???얼굴만아는사이

조회수 60 | 2009.09.16 | 문서번호: 9707857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9.16

ab형이라도 개인에 따라 다르겠지만, 얼핏 얼굴을 인식해서 그럴 수도 있고, 또는 관심이 있어서 다시 돌아봤을 수도 있다고 생각되어 지네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