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서울폴리텍대학[정수] 좋나요 등급은몇정도 수시정시

조회수 297 | 2009.10.08 | 문서번호: 9972542

전체 답변:
[지식맨]  2009.10.08

서울폴리택대학평균입학등급1등급~6등급까지합격가능합니다.좋다안좋다는딱히말씀드리기가어렵내요.과마다특성화된과일수록좋다고생각하시면될꺼에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