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정수폴리텍대학이요5~6등급못들어가나요

조회수 33 | 2011.10.28 | 문서번호: 17867942

전체 답변:
[지식맨]  2011.10.28

제가 수능 평균 5.2 등급으로 들어갔는데 동기들이 저보다 다 점수가 높더라고요 ㅜㅜ 희망을 잃지 마세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