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교수님이름 뭘로저장하는게 조을까요?^^

조회수 17 | 2009.08.26 | 문서번호: 9453614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8.26

글쎄요 나의ooo교수님, 사랑하는ooo교수님, 멋진교수님, 등등 귀엽게 이모티콘이나 좋은 교수님이시라면 하트 하나정도 귀엽게 하셔도 괜찮을꺼 같네요


[무물보AI] 답변 로딩중...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