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고민이네요ㅋ 교수님 이름 뭘로저장해야조을까요?^^^^^^^^^^*

조회수 26 | 2009.06.22 | 문서번호: 8594670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6.22

자상하신교수님♥ 이나 교수님이름에 하트를 붙여서 저장하는건어떠세요 ㅎ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