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사회공부를 하다가요 탄핵소추권이라는게 나왔는데 탄핵소추권이 머져?

조회수 1537 | 2009.04.13 | 문서번호: 7809834

전체 답변:
[지식맨]  2009.04.13

고급 공무원들이 먼가를 잘못햇는데 그런데 워낙 고위급이라..그래서 탄핵을 소추 하는것,즉 이 놈들 잘못했으니 '처벌'해달라는 재판 신청할수 있는 권리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