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런닝머신을하면꼭오른쪽갈비뼈쪽이아픈데왜그런가요운동량이부족해서인가요?

조회수 132 | 2008.12.05 | 문서번호: 6159279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2.05

산소부채라는것인데요 운동을하면필요부족했던산소의양을운동이끝난후에보충하게됩니다. 몸이필요한양의산소보다더많이 섭취하는 산소를 산소 부채라고합니다.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