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글씨를잘못쓰는데편지같은거적을때뭐로쓰는게제일이뻐요~?

조회수 126 | 2008.11.14 | 문서번호: 5915226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14

편지같은건 굵은 색깔펜이 좋습니다 너무 밝은색보단 파란색이나 초록색이 좋고요 글씨를 잘 못쓰는건 연습장에 미리 써본후 쓰세요 그럼 조금 나아집니다 ^ ^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