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글씨를잘못쓰는데편지같은거적을때뭐로쓰는게제일이뻐요~?

조회수 56 | 2008.11.14 | 문서번호: 5915217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14

검은편지지에 흰색팬을 이용하면 이쁠거같내요 ^_^ 그러면 글씨가 좀 커버되겠죠?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