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로그

[질문] 글씨를잘못쓰는데편지같은거적을때뭐로쓰는게제일이뻐요~?

조회수 193 | 2008.11.14 | 문서번호: 5915222

전체 답변:
[지식맨]  2008.11.14

일단예쁜편지지에다가~연필이나샤프로적으면번질수가있어요ㅠ그러니까얇은펜예를들면하이테크펜으로글씨작게정성들여서적어서색깔있는걸루예쁘게꾸며요~!^^


[무물보AI]
댓글 달기:
이전 질문:

다음 질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이야기 로드하기

당신은 어느 그룹입니까?